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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사진MooAm

<한일남녀>'K-가이드가 되어 줘' 제작

K-콘텐츠 제작사 무암 프로덕션(이하 MooAm)이 한국과 일본을 잇는 새로운 연예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제작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은 국제 결혼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한국 남성이 자신만의 로컬 투어를 매력적인 일본 여성 싱글에게 소개해 최종 선택을 받는 ‘로컬 투어 데이팅’ 컨셉을 차용했다.


MooAM에 따르면 최근 한국과 일본의 합작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양국을 배경으로 한 콘텐츠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한일 간의 문화적 교류를 촉진하고 있다. 이에 MooAm은 26만 구독자를 보유한 글로벌 콘텐츠 채널 ‘Creative Den'과 손잡고 이번 리얼리티 프로그램 〈한일남녀-K가이드가 되어줘(가제)〉를 기획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한국의 아름다운 로컬 투어를 소개하는 동시에, 일본 여성과의 데이팅을 통해 두 나라 간의 문화를 더욱 가깝게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촬영은 오는 8월과 9월에 진행될 예정이며, 한국의 다양한 명소와 문화 체험을 통해 참가자들이 서로를 이해하고 소통하는 과정을 담을 예정이다.


MooAm의 현해리 대표는 “〈한일남녀(가제)〉를 통해 숨겨졌던 한국의 ‘찐 로컬 스팟’을 전 세계에 알리고, 양국 간의 문화적 연결고리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할 남성 참가자들은 한국의 멋진 문화를 일본 여성들에게 소개할 기회를 갖게 되며, 이는 K-관광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Creative Den의 오대용 대표는 “유튜브 내에서 외국인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며 많은 글로벌 팬들과 소통해왔는데, 특히 아시아 중 한일 관계에 큰 소구점이 있는 것을 발견했다. 이번 리얼리티 쇼를 통해 매력적인 한일 남녀의 문화적 요소와 데이팅 모습을, 여러 지역의 특색이 숨겨진 K-관광지 발굴이라는 엣지로 연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남성 참가 희망자는 제작팀 이메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일남녀-K가이드가 되어줘(가제)〉 는 내년 2월, 유튜브 크리에이티브 덴 채널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며 추후 OTT 플랫폼을 통해 전세계로 송출된다.


한편 MooAm은 성장하는 K-콘텐츠 제작사로 콘텐츠 수출을 위한 IP 개발 및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MooAm이 보유한 IP인 〈계약직만 9번 한 여자〉, 〈스티커(Sticker)〉는 2023년과 2024년 연속으로 프랑스 칸시리즈에 소개되었으며, 올해 제작 완료된 사업망한남자(가제)>는 오는 9월 영화 개봉을 앞두고 있다. 또한, 하반기에 60초 분량의 숏폼 콘텐츠 시리즈(릴스 드라마)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IP를 선보일 예정이다. [출처:중앙일보]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251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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